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김구라의 아들이 말하는 '부모에게 빚을 갚고 생활비를 주지 않은 이유'

by Star-Seeker 2024. 6. 27.

김구라의 아들이 말하는 '부모에게 빚을 갚고 생활비를 주지 않은 이유'

 

 

 

"미스테리 사부님이 추천해준 그리의 사브"라는 제목의 유튜브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 영상에서 래퍼 그리는 아픈 가정사를 공개했다.

 

그리는 "방송을 또 오래 하면 그래도 부가 많이 축적이 되잖아"라는 유다연의 말에 당당히 "안 됐어"라고 밝혔다. 그 이유에 대해 그리는 "집안에 아픈 가정사가 있었어가지고"라면서 "어머니 빚도 많이 갚아드리고 생활비도 좀 드리고 했었어가지고"라고 고백했다.

 

그리의 아버지는 개그맨 김구라로 김구라는 지난 2015년 그리 어머니가 진 17억 원의 채무가 드러나자 18년간의 결혼생활을 마무리 지었다. 그리는 이어 "외할머니가 한 4일 전에 돌아가셨는데 그전까지 제가 간병인이랑 그런 걸 다 붙여드리느라 그래도 약간 효도하는데 좀 더 썼지. 제 거보다는"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다연은 "기특해"라고 했고, 그리는 "그런데 막상 또 도와드릴 때는 '아 나 이거 사고 싶은데 짜증난다' 이랬다. 하지만 도와드리고 나니까 마음이 후련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리고 또 외할머니가 돌아가시고 나니까 약간 뭔가 미안한 감정보다는 조금 좋은 추억이 더 많이 떠오르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왜냐하면 제가 좀 잘해드렸기 때문이다. 거동이 불편하셔가지고 제가 한 달에 한 번씩 외할머니를 도와드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번 영상을 보면서 그리의 어머니와 외할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그리는 어머니의 빚을 갚아드리고 생활비를 지원하는 등 효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리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그리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했다. 가족을 위해 힘든 일들을 겪는 그리의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다웠다. 그리의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다. 그리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배려를 나눠주는 래퍼가 되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