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와 천문학

디아스포라영화제 개막! 김윤아-장기하 축하 공연 조민수-김환 6년 연속 MC

by Star-Seeker 2024. 4. 17.

디아스포라영화제 개막! 김윤아-장기하 축하 공연 조민수-김환 6년 연속 MC

 

 

 

"디아스포라영화제가 오는 5월 17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닷새간의 여정에 돌입한다. 이번 영화제는 인천문화예술회관 야외광장에서 열리며, 개관 30주년을 맞는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영화제는 인천을 대표하는 영화제로 발돋움하고, 더 많은 시민들과 만나기 위해 개막식 무대를 옮겨 개최하기로 결정하였다.

 

올해 개막식에는 인천에서 터를 잡고 살고 있는 디아스포라들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김윤아와 장기하가 출연해 영화제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김윤아는 그동안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등을 통해 대체 불가능한 가창력과 매력을 선사해 왔으며, 최근 디아스포라 주제 영화인 “패스트 라이브즈”에 출연한 바 있다. 또한 장기하는 ‘싸구려 커피’, ‘부럽지가 않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하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 왔다.

 

올해도 개막식 사회는 배우 조민수와 아나운서 김환이 맡는다. 두 사람은 올해로 6년 연속 디아스포라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영화제에 대한 높은 이해와 깊은 관심을 바탕으로 12회 디아스포라영화제의 화려한 개막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아스포라영화제는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며,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나고 소통하며 성장해나가고 있다. 이번 영화제를 통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새로운 영화들을 만나보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개막식부터 마지막 날까지 화려한 무대와 다채로운 영화들로 가득한 디아스포라영화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