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박나래의 안타까운 사연 - 55억 주택에 살기 위해 일만하는 내용

by Star-Seeker 2023. 10. 13.

박나래의 안타까운 사연 - 55억 주택에 살기 위해 일만하는 내용

 

박나래의 안타까운 사연 - 55억 주택에 살기 위해 일만하는 내용

 

MBC 예능 '구해줘! 홈즈' 222회에서 방송인 박나래가 주택살이의 남다른 고충을 전하며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김대호가 전라남도 보성급 벌교읍 한옥집으로 대리 임장을 가는 도중, 집주인이 야간대학 조경학과를 다니며 직접 꾸민 정원을 보여주면서 김숙이 '나는 이 집에서 못 살겠다'라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습니다.

 

그때 박나래는 '정원생활에 진심인 분들은 이렇게 한다'라고 공감하고 나왔습니다. 김숙이 뭔가를 아는 듯 '박나래 씨가 이 메이크업으로 잡초를 뽑듯이'라고 하자, 박나래는 '진짜 한 번은.. '홈즈' 녹화가 생각보다 일찍 끝나잖나. 끝나고 뭐 물어보려고 김숙에게 전화를 하니까 '너 뭐하고 있어'하고 하길래 '저 잡초 뽑고있는데요'라고 했다'고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박나래는 그리고 '저 일 끝나면 무조건 가서 잡초 뽑고 감나무 치우고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박나래의 안타까운 사연 - 55억 주택에 살기 위해 일만하는 내용

 

양세찬은 '주택 살면 언제 쉬냐'며 궁금해했고 박나래는 '죽어야 쉬지'라는 한마디로 모두를 폭소에 빠뜨렸습니다. 박나래는 양세찬의 '아파트 이사가'라는 조언에 '안돼'라고 단호히 답하며 주택을 향한 애정을 내비쳤습니다.

 

박나래가 주택살이의 남다른 고충을 전하며 이목이 집중됐다는 것은 주택살이는 쉬는 시간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박나래가 나타낸 주택살이의 고충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택살이의 고충을 박나래가 전하면서 우리는 주택살이들의 열정과 노력을 더욱 깊이 인정하고 존경해야 합니다.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육아법으로 24개월 딸 똑소리 나네! 흘린 물 직접 닦아

나는 솔로' 출연자들의 뛰쳐나간 영식과 굳은 현숙을 만나보자! -

옥순 17기, '0표 굴욕'으로 온라인서 터진다!

오나라 23년 장기 연애, 꿀팁

홍콩댁 강수정, 9세 아이의 폭로에 울린 우리 아빠의 슬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