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박세리 부모에게 빚 갚는 고통…마닷과 절연까지 눈물 고백

by Star-Seeker 2024. 6. 25.

박세리 부모에게 빚 갚는 고통…마닷과 절연까지 눈물 고백

 

 

 

"마이크로닷의 부모와 자식 간의 관계는 쉽게 끊어낼 수 없는 것이지만, 부모의 빚 때문에 고통받는 스타들이 많다. 부모의 빚을 끌어안고 부모의 잘못에 함께 손가락질 받고 끝내 연을 끊기까지 한다는 사실이 너무나 슬프다.

 

지난 24일 새 EP '다크사이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던 래퍼 마이크로닷은 90도로 고개를 숙여 사과했다. 그는 "부모님과 나로 인해 피해를 입으시고 상처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피해자 한 분 한 분을 만나 사과드리는 게 내게는 먼저였다. 그러다 보니 6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나의 첫 대응에 대해서도 참 후회하고 있고 많이 반성하고 있다. 참 어리석었던 행동이었다. 지금 다시 생각해 봐도 어리석었다. 죄송하다"고 눈물을 글썽였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1990년부터 1998년까지 충북 제천에서 친인척과 지인 등 14명에게 총 4억 원을 빌린 뒤 1998년 5월 뉴진랜드로 도주했다. 이에 부친은 징역 3년, 모친은 징역 1년을 선고받았고, 출소 후에는 뉴질랜드로 추방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불거졌다. 당시 여러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던 마이크로닷은 부모의 빚투 논란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경고했다. 하지만 이후 사실로 드러나자 마이크로닷은 사과하고 자숙 기간을 가졌다.

 

마이크로닷은 논란 2년 후인 2020년 '책임감'이라는 곡을 발매하고 활동을 재개했지만, 대중의 시선은 여전히 미약하다. 이번 기자간담회에서 마이크로닷은 과거의 실수를 반성하고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이제부터는 그의 음악과 활동을 통해 다시 대중의 마음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마이크로닷의 부모의 빚투 논란은 스타들의 부모와 자식 간의 관계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들었다. 부모의 잘못으로 인해 고통받는 스타들이 많은데, 이번 사건을 통해 그들의 아픔을 조금이나마 공감할 수 있었다. 부모와 자식 간의 관계는 쉽게 끊어낼 수 없는 것이지만, 그들의 아픔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우리는 그들을 지지해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