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생일' 손연재 애엄마 맞아? 이민정 아들이 누 누나 이럴지도

by Star-Seeker 2024. 5. 29.

'생일' 손연재 애엄마 맞아? 이민정 아들이 누 누나 이럴지도

 

 

 

오늘은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손연재의 아들과 함께한 여유로운 생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손연재는 오늘 아들과 함께한 생일을 "가족과 함께하는 최고의 생일"이라고 소개하며 "축하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예쁜 케이크와 꽃 감사합니다! Thank you"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손연재는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아들과 함께 환하게 웃고 있습니다. 아들이 탄 유모차를 끌고 있는 손연재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아이엄마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민정은 "아들이 말할 줄 알면 누나 이럴지도….."라며 손연재의 미모에 감탄했습니다.

 

손연재는 2022년 9살 연상인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했으며 지난 2월 아들을 낳았습니다. 출산과 더불어 세브란스병원 산부인과에 1억 원의 후원금을 기부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손연재는 리프 스튜디오 CEO로 활동하며 리듬체조 꿈나무를 발굴, 육성하는 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손연재의 아들과 함께한 생일은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손연재는 아들과 함께하는 모습에서도 멋진 엄마로서의 모습을 보여줘서 더욱 인상적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손연재와 아들의 행복한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