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선재와 솔이의 빠른 숨고르기 변우석과 김혜윤의 이유있는 차기작 시간

by Star-Seeker 2024. 6. 8.

선재와 솔이의 빠른 숨고르기 변우석과 김혜윤의 이유있는 차기작 시간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가 끝났지만, 여전히 배우 변우석과 김혜윤에 대한 화제성은 높다. 작품의 인기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기 때문에 두 배우의 차기작은 매일 매일 뉴스가 된다.

 

7일 김혜윤의 차기작 소식이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확정된 것이 아니다"고 선을 그었지만, 김혜윤의 활동은 곧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 카페'에서는 "빨리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밝혔던 김혜윤 역시 차기작에 대한 집중을 보이고 있다.

 

김혜윤은 이번 작품이 소속사를 옮기고 난 뒤의 첫 작품이기 때문에 더욱 더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장르를 통해 이미 연기력을 입증한 그녀는 '선재 업고 튀어'로 변우석과 함께 신한류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전속 계약을 끝낸 뒤 아티스트 컴퍼니로 이적한 상황이라 김혜윤이나 현 소속사의 입장에선 차기작이 곧 새로운 시작이 된다.

 

한편, 변우석의 차기작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 작품의 성공을 예상하며 더욱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시아는 물론 미국과 유럽까지 관심이 높은 그의 차기작은 어떤 작품이 될지 더욱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변우석과 김혜윤의 케미가 너무 좋아서 두 배우가 다시 한번 함께하는 작품을 보고 싶다. 그리고 김혜윤의 연기력에 대한 더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 두 배우의 차기작에 대한 소식을 기다리며 더욱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