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슈퍼주니어 이특 사칭주의 속지 마세요! 당부합니다

by Star-Seeker 2024. 5. 4.

슈퍼주니어 이특 사칭주의 속지 마세요! 당부합니다

 

 

 

슈퍼주니어 이특이 사칭계정 주의를 당부했다.

 

최근 연예인들은 SNS 사칭계정 피해를 입고 있다고 알리며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특 또한 사칭계정에 대한 경고를 게재했다.

 

이특은 자신의 SNS에 "나 아닙니다. 속지 마세요. 사칭 엄청 많아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는 최근 자신을 사칭하는 계정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음을 알리는 것이다.

 

이특이 올린 캡쳐본에는 '안녕하세요. 어떻게 지내세요?'라는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낸 이특 사칭계정이 담겼다. 이특은 이를 두고 팬들을 향해 "속지마세요"라며 주의를 당부했다.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데뷔한 이특은 최근 신동, 시원과 슈퍼주니어-L.S.S를 결성해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리고 이번 사칭계정 주의를 통해 팬들에게 자신의 소중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던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연예인들의 사칭계정 피해는 매우 심각한 문제이다. 팬들은 이를 주의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소식을 받기 위해서는 공식 SNS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이번 사칭계정 주의를 통해 이특의 진심 어린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나 또한 슈퍼주니어의 팬으로서 이번 사칭계정 주의에 대해 매우 공감한다. 팬들은 항상 연예인들의 소식을 받기 위해 노력하지만, 이를 이용해 사칭계정을 만들어 팬들을 속이는 행위는 절대 용납할 수 없다. 이번 사칭계정 주의를 통해 팬들은 더욱 조심하고, 연예인들의 공식 SNS를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