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스타 PD 대결 김태호vs나영석 맞붙는다!

by Star-Seeker 2024. 6. 17.

스타 PD 대결 김태호vs나영석 맞붙는다!

 

 

 

"오는 21일 JTBC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이하 ‘가브리엘’)과 28일 tvN ‘서진이네2’가 동시간대에 방송되며 김태호 PD와 나영석 PD의 대결이 벌어진다.

 

우리나라 대표 예능 스타 PD인 김태호와 나영석은 각각 ‘가브리엘’과 ‘서진이네2’를 선보이며 흥행 경쟁을 벌인다. 이들은 각각 새로운 도전과 변주를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대결은 예능가들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가브리엘’은 유명 출연자들이 72시간 동안 타인의 삶을 체험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배우 박보검이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합창단 단장 루리의 삶을 체험한다. 박보검은 한 펍에서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현지 분위기를 즐기거나, 합창단 단원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버스킹 공연을 준비하는 등 몰입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를 통해 박보검이 대신하는 루리의 삶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또한 배우 지창욱, 방송인 덱스, 박명수 등 다양한 출연자들의 신선한 모습도 기대를 모은다.

 

반면 ‘서진이네2’는 과거 예능프로그램 ‘윤식당’의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배우 고민시를 새 얼굴로 선보인다. ‘서진이네’에서는 고민시가 이사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고되었다. 고민시는 이를 통해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김태호 PD와 나영석 PD의 대결은 예능가들의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들의 프로그램들을 통해 시청자들은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내 의견: 김태호 PD와 나영석 PD는 각각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대결을 통해 더욱 풍성한 예능 산업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