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에이핑크 윤보미 8년 열애 후 첫 공식 연애 인정!

by Star-Seeker 2024. 4. 24.

에이핑크 윤보미 8년 열애 후 첫 공식 연애 인정!

 

 

 

에이핑크에도 첫 공개 연애 멤버가 탄생했다. 무려 데뷔 13년 만이다.

 

에이핑크 윤보미가 작곡가 그룹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들은 2017년 4월부터 8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한 에이핑크의 '내가 설렐 수 있게'를 작업하면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인정한 윤보미는 이후 팬카페를 통해 손편지를 남기면서 첫 심경을 밝혔다.

 

그는 "많은 곡 작업을 함께 하면서 서로 좋은 감정이 생겨 연애를 시작해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을 만나 많이 부족하고 어렸던 저도 더 성숙하고 건강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는 말로 연인 라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지금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많이 어색하고 걱정도 되지만 우리 팬분들의 마음 하나하나 존중하고 다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생각한다"며 "항상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한다"는 말로 팬들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에이핑크 멤버들 모두 2011년 데뷔 후, 13년간 열애 사실을 공개한 적이 없었던 것. 게다가 윤보미가 8년간 열애를 잘 숨겨왔다는 사실도 놀라움을 안겼다. 이로써 윤보미는 에이핑크 첫 공개 연애 멤버가 됐다.

 

나는 이번에 공식적으로 발표된 윤보미와 라도의 연애 소식에 대해 매우 기쁘다. 두 사람이 서로를 사랑하고 지지해주는 팬들의 마음을 생각하면서 소중한 사랑을 이어나가길 바란다. 에이핑크 멤버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