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용준형 정준영과의 카톡 대화와 버닝썬 논란 해명 구하라 장례식 재조명

by Star-Seeker 2024. 6. 16.

용준형 정준영과의 카톡 대화와 버닝썬 논란 해명 구하라 장례식 재조명

 

 

 

그룹 '하이라이트' 출신 솔로 가수 용준형이 '정준영 단톡방' 논란에 대해 재차 해명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용준형은 자신의 블로그에 "안녕하세요 용준형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긴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그때의 저는 어리석었고 잘못했습니다. 잘못된 상황을 바로잡지 못했고 무엇이 옳은 선택인지 모른 채 과열된 비난에서, 무서운 마음에 회사와 멤버들에게 저로 인해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았고, 수년간 몸담았던 저에게 전부였던 정말 소중했던 곳에서 모든 것을 잃는 각오를 하고 탈퇴라는 선택을 하였습니다"라며 과거 논란에 대한 사과와 후회의 뜻을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개인 메신저에 아무런 설명 없이 보내진 검은 화면에 보내진 동영상을 눌러보았고 그걸 눌러 확인하기 전엔 어떤 것인지 어떤 의도인지 알 수 없었습니다. 후에 저는 ‘그만해라, 이건 잘못된 거다’ 라고 말할 수도 있었지만, 그런 말을 하는 사람이 되지 못했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습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용준형은 "몇 년 동안 언론과 많은 분들께서 제가 그룹 멤버들과 함께 카톡 대화방에 들어간 적도 없고 입에 담기도 싫은 일들이 벌어졌던 사건에 연루되지 않았습니다"라며 자신을 둘러싼 논란을 부인했습니다.

 

그는 "이번 논란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매일 노력하고 살아갈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논란은 용준형의 과거 논란을 재조명한 것으로, 그룹 멤버 현아와의 카톡 대화 내용이 공개되며 더욱 확산되었습니다. 또한 구하라의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오해를 받은 용준형은 이에 대한 해명도 함께 게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용준형의 논란에 대한 해명과 사과에 대해 어떤 의견을 가지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