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혜리 태연에게 고민 상담하고 울어.. '류준열·한소희 논란' 속에서 안타까운 속내 고백

by Star-Seeker 2024. 4. 1.

혜리 태연에게 고민 상담하고 울어.. '류준열·한소희 논란' 속에서 안타까운 속내 고백

 

 

 

"혜리의 유튜브 채널에는 가수 태연과의 뜨거운 만남이 공개되어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근 전연인인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와 관련해 논란이 있었던 혜리가 태연과의 친분을 고백하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024년 3월 29일 혜리의 유튜브 채널에는 가수 태연이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혜리는 태연과의 첫 만남에 대해 "우연히 봤는데, 소녀시대는 너무 대선배님이라서 싫어하실까 무서웠다"고 회상했습니다. 하지만 태연은 "어서와"라며 환하게 반겨주고 좋아해 주셨다고 합니다. 혜리는 "소녀시대 태연이 나를 알아?"라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첫 만남 기념으로 혜리는 태연에게 고민 상담을 하며 갑자기 울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태연은 "그때 뭐 쉽지는 않았을 텐데, 혜리가 그랬던 게 밉지 않았다"며 혜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혜리는 "티 하나도 안 났다"며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태연은 "혜리가 부담스럽고 거부감이 느껴졌으면 내가 벽을 쳤을 것"이라며 혜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혜리는 "방송에서는 접점이 없어 사석에서 처음 보는 거였는데, 이 공간에서 소녀시대 태연을 만나게 되어 감사하다"고 속내를 밝혔습니다.

 

태연과 혜리의 친분을 보고 나서, 나도 내 주변 사람들과 더욱 소중하게 지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누구나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지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