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8살 윌리엄, 꿈을 키워 아이스하키 선수로 빛나는

by Star-Seeker 2023. 7. 1.

8살 윌리엄, 꿈을 키워 아이스하키 선수로 빛나는

 

8살 윌리엄, 꿈을 키워 아이스하키 선수로 빛나는

 

오늘은 윌벤져스의 근황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는 8살이 된 윌리엄과 7살이 된 벤틀리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특히 아이스하키 선수로 활약 중인 윌리엄의 모습이 깜짝 공개될 예정입니다. 샘 해밍턴은 “윌리엄이 팀 내 유일한 1학년”이라고 밝혔고, 2, 3학년 형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경기에 출전하는 윌리엄의 수준급 하키 실력을 예고했습니다.

 

그리고 빙상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낸 윌리엄은 1학년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실력으로 지켜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평소에는 윌리엄이지만 아이스하키를 할 때는 정태오로 활약하는 윌리엄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그리고 샘 해밍턴은 “장모님과 처음 함께 가는 여행”이라고 밝혔고 “장모님과는 친하지만 어색한 사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샘 해밍턴과 장모 허금순이 어색함을 청산하고 절친 사위와 장모 관계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윌벤져스의 근황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샘 해밍턴과 장모 허금순의 사이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윌리엄의 수준급 하키 실력도 기대해보는 건 어떨까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를 보는 건 어떨까요?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송가인과 풍자, 막걸리로 파티하자!

설현, 미친 볼륨+몸매의 파격 비키니에 감탄!

절대 양보하지 않는 한겨례, 김지영 하트시그널4로 깜짝 선물!

이주연 제주도 여행을 핑크색 수영복으로 더욱 멋지게!

정변의 아이콘, 진지희·조윤서·남지현, 수영 삼매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