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SM NCT 멤버 의혹에 대한 정면 반박 국적 불문 법적 대응

by Star-Seeker 2024. 6. 5.

SM NCT 멤버 의혹에 대한 정면 반박 국적 불문 법적 대응

 

 

 

NCT 일부 멤버에게 불거진 성매매 의혹을 SM엔터테인먼트가 정면으로 반박하고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4일 광야119를 통해 SM은 "현재 온라인상에 NCT 쟈니, 해찬의 성매매, 마약 등 차마 입에 담기 힘든 자극적인 내용의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 및 재생산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아티스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범죄 행위라고 전했다.

 

SM은 더불어 "NCT를 비롯한 김희철 등 소속 아티스트를 향해 사실이 아닌 무분별한 루머 생성 및 악의적인 비방이 계속되고 있다"며 관련 행위자들을 법적으로 처벌받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SM의 강력한 대응에 대해 네티즌들은 "국적을 불문하고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처벌을 받을 것이라니 대단하다", "이런 루머를 유포하는 사람들은 어떤 목적이 있는 걸까", "SM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법적 대응을 하는 것은 당연한 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SM이 이런 대응을 하면 오히려 더 루머가 확산될 수도 있지 않을까", "SM은 이런 루머를 무시하고 조용히 넘어갈 수도 있지 않았을까" 등의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개인적으로는 SM의 강력한 대응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 아티스트들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법적 대응을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이를 통해 루머를 유포하는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심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국적을 불문하고 모든 행위자들을 법적으로 처벌받도록 한다는 점에서 SM의 결단력과 책임감을 느낄 수 있어서 더욱 높은 신뢰를 가지게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