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SNU서울병원과 손잡고 한음저협으로 음악인 의료 복지 강화

by Star-Seeker 2024. 6. 27.

SNU서울병원과 손잡고 한음저협으로 음악인 의료 복지 강화

 

 

 

한국음악저작권협회와 SNU서울병원이 의료 복지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6일,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는 SNU서울병원과 음악인 의료 복지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음저협 회원들을 위한 신속한 진료 및 치료 지원, 비급여 진료 항목 특별 할인 등을 목적으로 한다. 이를 위해 한음저협과 SNU서울병원은 서로의 자원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SNU서울병원은 관절, 족부, 수부, 척추 중점 병원으로, 서울대학교병원과 서울아산병원 교수, 전문병원 출신의 우수 의료진들이 협력하여 환자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SNU서울병원은 한음저협 회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한음저협 회장 추가열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음악 문화 발전을 책임지고 있는 협회 회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SNU서울병원과 함께 다양한 음악 및 의료 문화 제고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내가 생각하기에도 이번 협약은 음악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음악인들도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지고 음악을 만들어내야하기 때문에 의료 복지는 꼭 필요한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음악인들의 건강과 복지가 보다 더 신경 쓰이는 사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