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김준현 나를 배신하고 떠난 후 돌아온 이유를 들었다

by Star-Seeker 2024. 6. 19.

김준현 나를 배신하고 떠난 후 돌아온 이유를 들었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이하 ‘맛녀석’)에는 출연자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김준현은 이날 정적이 흐르는 분위기를 깨며 “많은 사람들의 시선이 우리를 향하고 있다. 하지만 극복을 해야 한다.”라고 말한다. 이어 “여러 사정으로 쉬다가 들어왔다. 그때 힘들었다. 배신하고 나갔다가 돌아왔다”라고 속마음을 고백한다.

 

그는 또 문세윤과 김해준을 같이 엮으며 “나갔다 들어온 2인과 지난 시즌 같이 하다가 혼자 남은 김해준, 여기서 마음 편하게 시작하는 사람은 황제성 밖에 없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이런 가운데 황제성은 “나도 불편하다. (코미디TV)전 소속사였다. 같이 식사했던 대표가 와서 응원해 주더라”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낸다.

 

김준현은 멤버들을 응원하며 파이팅을 외친다. 김해준도 분위기 반전을 위해 “과거는 환상이고, 미래는 상상이고, 현재 밖에 없다”라는 명언을 전한다. 하지만 “과거 같이 했던 유민상, 데프콘, 수지는 환상이었냐?”라는 김준현의 질문에 말문이 막혀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한다.

 

‘맛녀석’은 오는 21일 코미디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준현의 고백과 멤버들의 속마음을 듣고 나는 이들의 용기와 결단력에 감탄했다. 그들의 노력과 열정이 더욱 빛나는 이 시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고 싶다. 맛있는 녀석들,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