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김지원과 김수현 실제 커플이라 해도 믿을 수 있을까?

by Star-Seeker 2024. 4. 16.

김지원과 김수현 실제 커플이라 해도 믿을 수 있을까?

 

 

 

배우 김지원이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김지원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눈물, 왕관, 하트 이모지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지원은 베를린 대성당이 보이는 곳에서 화이트 블라우스와 청바지를 입고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눈물의 여왕'에서 부부로 호흡하는 김수현과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이 담겨 있다.

 

김지원은 현재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김수현과 호흡을 맞추며 연기 중이다. 이 드라마는 지난 14일 방송된 12회에서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23.2%, 최고 25.2%를 기록하며 5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전국 가구 기준 평균 20.7%, 최고 22.6%까지 치솟으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tvN 역대 4위 '미스터션샤인' 18.1%, 3위 '응답하라 1988' 18.8%, 20.5%를 기록한 '도깨비'를 뛰어넘는 성적이다. 단 1% 시청률 차이로 '사랑의 불시착'을 제치며 김지원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의 청순한 미모와 김수현과의 호흡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김지원의 연기력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 의견) 김지원의 매력은 그녀의 청순한 외모 뿐만 아니라 연기력으로도 입증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작품에서 그녀의 연기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