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데이식스와 샤이니가 함께하는 놀뭐 대축제 이번 여름은 달콤한 축제로 가득할 거야

by Star-Seeker 2024. 5. 28.

데이식스와 샤이니가 함께하는 놀뭐 대축제 이번 여름은 달콤한 축제로 가득할 거야

 

 

 

MBC 예능 ‘놀면 뭐하니?’가 음악 콘텐츠로 돌아왔다. ‘환불원정대’, ‘싹쓰리’ 등 그동안 음악 프로젝트로 높은 화제성을 기록한 만큼 ‘놀면 뭐하니?’가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다음달 13일 개최되는 ‘놀뭐 대축제’에는 국민 MC 유재석을 비롯해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 등 ‘놀뭐’ 멤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주우재와 박진주는 듀엣을 결성하고 가수 지코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함께 낸 신곡 ‘스팟!’ 커버 무대를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데뷔 10주년을 맞은 그룹 러블리즈가 ‘놀뭐 대축제’에 출격, 2021년 계약 만료 후 처음으로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다. 또 밴드 데이식스, god 김태우, 아카펠라 그룹 오직목소리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놀뭐 대축제’ 무대에 함께할 아티스트 라인업은 점차 구체화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25일 방송에서는 그룹 샤이니가 완전체로 출격, ‘놀뭐 대축제’ 출연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샤이니는 ‘링딩동’, ‘루시퍼’, ‘셜록’ 등 히트곡을 연이어 선보이며 ‘놀뭐 대축제’ 맛보기 무대를 보여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놀뭐’의 음악 콘텐츠는 그동안 높은 화제성과 인기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기에 이번 ‘놀뭐 대축제’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앞서 ‘놀뭐’는 ‘환불원정대’, ‘싹쓰리’ 등 음악 프로젝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이번 ‘놀뭐 대축제’에서도 새로운 도전과 성공을 이뤄낼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에는 뜨거운 열기와 함께 즐거운 음악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