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류시원 재혼 아내와의 나이 차이는 19세! 그에 대한 그의 말은?

by Star-Seeker 2024. 4. 6.

류시원 재혼 아내와의 나이 차이는 19세! 그에 대한 그의 말은?

 

 

 

"류시원이 재혼한 아내에 대해 언급했다.

 

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정신업쇼'에서 류시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그는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그는 "나이가 들어도 싫지 않다. 오히려 빨리 받아들이는 편이다. 50대는 좀 힘들긴 했다"며 "20대 때는 혈기가 왕성했고, 30대는 어른이 된 것 같았다. 40대에는 남자에게 중요한 시기였다"고 말했다.

 

그는 "그 시기에는 오히려 힘든 시간을 겪었다. 하지만 40대 후반에 좋은 인연을 만나 지금은 너무나도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재혼 후 행복한 일상을 전했다.

 

또한 류시원은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일본에서 활동하려면 일본 회사가 있어야 했다. 그러던 중 저를 많이 좋아해주시는 분이 자기 소유의 록본기 건물을 제게 빌려주셨다"며 "그 건물을 리뉴얼하고 다 비우고 제가 일할 수 있는 회사로 마련해줬다. 그래서 제 소유 빌딩이라는 소문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신현준은 "제수씨와 정말 달콤하게 생활하더라"고 부러워했다. 이에 류시원은 "제가 여기서 처음 밝힌다. 조심스럽게 만나다보니 아내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려고 했다"라며 "그랬더니 기사가 잘못 나더라. 여기서 처음 공개한다. 아내와의 나이 차이는 19살이다"고 밝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미지 크게 보기

 

사진 = 유튜브 '정신업쇼'

 

류시원의 재혼과 아내와의 나이 차이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류시원은 지난 40대 후반에 만난 아내와의 행복한 일상을 전했고, 신현준은 그들의 달콤한 모습을 부러워했다. 이처럼 류시원의 재혼과 아내와의 나이 차이는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과 부러움을 주는 이야기가 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