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매진또배기' 이찬원 캡슐세제 홈쇼핑 출시하자마자 매진…역시 '찬또배기'

by Star-Seeker 2024. 6. 21.

'매진또배기' 이찬원 캡슐세제 홈쇼핑 출시하자마자 매진…역시 '찬또배기'

 

 

 

슈가버블의 브랜드 모델 이찬원이 '매진또배기'(매진+찬또배기)의 면모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

 

CJ 홈쇼핑은 6월 20일 오후 1시 35분부터 2시 35분까지 1시간 동안 슈가버블 버블원샷 캡슐 세탁 세제의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찬원이 직접 부른 CM송이 큰 관심을 받았고, 판매된 베이킹소다 캡슐 세제는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전량 매진됐다.

 

지난해 10월, 슈가버블은 브랜드 철학인 친환경 정신에 걸맞은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이찬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이어왔다. 이찬원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슈가버블 유튜브 채널에 처음 게재된 이후 누적 조회수 약 474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이미지 크게 보기

 

또한, 이찬원의 팬들은 슈가버블의 세탁 세제 및 주방 세제를 저소득층을 비롯한 어려운 이웃에게 릴레이로 기부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슈가버블 측은 올 4월, 이찬원과 3년 장기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슈가버블은 친환경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데 앞장선 이찬원과의 인연을 지속할 수 있게 됐다.

 

이찬원은 지난 6월 8일과 9일, 생애 처음 서울 KSPO 돔에 입성해 콘서트를 성료한 후, 인천, 안동, 수원 등에서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 '찬가(燦歌)'를 개최하며 팬들과 다시 한번 소중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슈가버블의 브랜드 모델로서 이찬원은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함께 나누고,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더욱 더 가까워지고 있다. 이번 매진또배기의 성공은 이찬원의 브랜드 모델로서의 역할과 함께 그의 인기와 영향력을 보여주는 좋은 예시가 됐다. 앞으로도 이찬원과 슈가버블의 활동에 더욱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