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박세리 경찰 고소 배경 직접 밝혀... 오늘 기자회견

by Star-Seeker 2024. 6. 18.

박세리 경찰 고소 배경 직접 밝혀... 오늘 기자회견

 

 

 

"박세리가 부친의 사문서위조 혐의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이에 따라 박세리희망재단은 18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스페이스쉐어 삼성코엑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박세리는 재단 이사장 자격으로 참석하며 재단 측 법률대리인이 동석했다.

 

재단 측은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고소 사안이 사실과 다르게 과대 해석되거나 억측성 기사들이 일부 게재되고 있다"며 "정확한 사실관계를 분명하게 알리기 위해 기자회견을 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박씨는 국제골프학교를 설립하는 업체로부터 참여 제안을 받고 재단의 법인 도장을 몰래 제작해 사용했다"며 "설립 업체가 관련 서류를 행정기관에 제출했는데, 나중에 저희가 위조된 도장인 것을 알고 고소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박세리희망재단은 현재도 홈페이지에 '박세리 감독은 국제골프스쿨, 박세리 국제학교(골프 아카데미 및 태안, 새만금 등 전국 모든 곳 포함) 유치 및 설립 계획·예정이 없다'는 안내문을 내건 상황이다.

 

이번 사건으로 박세리는 또 다시 논란에 휩싸였다. 그러나 이번 사건은 박세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부친의 행동이며, 박세리희망재단 역시 억울한 상황에 처해있다. 이에 대해 박세리의 입장을 존중하며, 이번 사건이 빠르게 해결되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