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방탄소년단 진 휴가 중에도 전통주 빚어 지인에게 선물하는 '특급전사'의 멋진 모습

by Star-Seeker 2024. 4. 22.

방탄소년단 진 휴가 중에도 전통주 빚어 지인에게 선물하는 '특급전사'의 멋진 모습

 

 

 

"방탄소년단 진의 최근 근황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진은 한국전통주연구소 박록담 소장의 페이스북에 게재된 사진에서 군복을 입은 채 짧게 깎은 머리와 민낯에도 최고의 비주얼킹 미모를 뽐냈다. 그는 잘생기고 짙은 눈썹, 그린 듯 아름다운 눈매와 높은 콧대, 매력적인 입술의 천상의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었다. 훤칠한 키와 넓은 어깨의 멋진 피지컬로 술을 빚고 있었다.

 

미국과 세계 곳곳에서 'Kim Seokjin, CAPTAIN KOREA JIN, TOP TIER WARRIOR JIN'이 X(구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공개된 진의 사진은 전 세계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한국전통주연구소 박록담 소장은 진의 유튜브 컨텐츠 '취중진담'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그는 진을 '아름다운 제자'로 칭하며 그를 위한 주방문 '사해형제'를 선물하기도 했다. 진은 입대 전부터 빚기 시작한 전통주를 군복무 중 휴가 때에도 틈틈이 만들어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비롯한 지인들에게 선물한 바 있다.

 

최전방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군복무 중인 진은 전투력이 우수한 특급전사로 평가받고 있다. 그는 군복무 중에도 전통주를 빚는 등 한국 전통문화를 지키고 발전시키는 데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내 의견: 진은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 멤버들 모두가 전통문화를 존중하고 발전시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더욱 멋진 아티스트라고 생각한다. 그들의 영향력이 전 세계에 미치고 있는 것을 보면서 자랑스럽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