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살고 싶은 마음이 불타오르는 이유 사유리 엄마의 유방암 투병 소식에 모두 불안해졌다

by Star-Seeker 2024. 4. 22.

살고 싶은 마음이 불타오르는 이유 사유리 엄마의 유방암 투병 소식에 모두 불안해졌다

 

 

 

"방송인 사유리의 엄마가 유방암 투병과 관련해 심경을 전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사유리TV'에는 '암 걸린 우리 엄마가 갑자기 달라졌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사유리는 엄마의 유방암 2기 진단 소식을 전하며, 엄마의 식습관과 생활습관이 크게 변했다고 알렸습니다.

 

사유리의 엄마는 유방암에 걸리기 전 일주일에 3번이나 스테이크를 먹었던 것을 회상하며, 현재는 건강한 식습관으로 변화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아침에는 커피만 마시던 엄마가 이제는 7종류의 채소가 들어간 된장국과 낫토, 현미밥을 먹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엄마는 점심에는 편의점 도시락을 먹던 것을 건강한 샐러드로 대체하고, 저녁에는 고기 대신 닭고기, 양고기, 생선을 먹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사유리는 엄마의 극단적인 성격 때문에 고기를 매일 먹었던 것은 아니라며, 엄마의 식습관이 안 좋아서 몇 년 전부터 계속 잔소리를 했다고 토로했습니다. 하지만 엄마는 그 잔소리를 듣지 않았다고 합니다.

 

유방암은 여성들에게 가장 두려운 질병 중 하나입니다. 이번 사건을 통해 사유리의 엄마처럼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건강한 식습관은 유방암을 예방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며,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