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샌프란 로보택시 체험기 - 미국 여행의 필수 아이템

by Star-Seeker 2024. 5. 23.

샌프란 로보택시 체험기 - 미국 여행의 필수 아이템

 

 

 

샌프란시스코를 여행하면서 로보택시 웨이모를 타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이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관광 명물로 자리 잡은 웨이모는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자회사로, 지난해 8월부터 상업 운행을 시작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샌프란시스코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은 웨이모를 타는 것만으로도 샌프란시스코의 주요 명물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웨이모를 타는 장면을 촬영하거나 무인 차량을 발견하면 휴대전화를 꺼내 직접 영상을 찍는 여행객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고 한다.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는 제이슨 카시 씨는 최근 웨이모를 탄 동료들이 즉시 휴대전화를 꺼내 촬영하는 모습이 마치 연예인이나 콘서트를 녹화하는 것 같았다고 소개했다. 또한, 여행을 좋아하는 데이비드 드 클레르크 씨는 지난해 샌프란시스코를 여행한 뒤 "꼭 가봐야(경험해야) 할 곳" 중 하나로 웨이모 탑승을 꼽았다고 한다.

 

소셜미디어와 엑스에서는 샌프란시스코 여행 중 웨이모를 탈 수 있는 방법과 어디에서 웨이모를 잘 볼 수 있는지 등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나 또한 샌프란시스코를 여행하면서 웨이모를 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로보택시를 타는 것만으로도 샌프란시스코의 관광 명소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흥미롭고, 또한 무인 차량을 볼 수 있는 기회도 생기기 때문이다. 미국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도 웨이모를 타보는 것을 추천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