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선우은숙 이혼과 루머에 대한 솔직한 고백…유영재 비난에도 침묵하는 이유

by Star-Seeker 2024. 4. 15.

선우은숙 이혼과 루머에 대한 솔직한 고백…유영재 비난에도 침묵하는 이유

 

 

 

"이미지 크게 보기

 

결혼생활 1년 반 만에 이혼 소식을 발표한 선우은숙과 방송인 유영재가 자신들의 이혼을 둘러싼 여러 루머들에 대해 정반대의 행보를 보였다. 유영재는 끝까지 침묵한 반면, 선우은숙은 고정 출연하는 방송을 통해 이혼 후 심경을 고백하고 억측들에 대한 사실관계를 바로잡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유영재는 선우은숙이 이혼 후 자신의 심경을 고백한 ‘속풀이쇼 동치미’의 방송이 나간 바로 다음 날인 지난 14일 경인방송 라디오 프로그램 ‘유영재의 라디오쇼’를 그대로 진행했다. 그는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꽃이 비바람에 젖고 흔들리면서도 결국 역경을 딛고 봉우리를 틔워가는 과정을 흔히 인생에 많이 비유하곤 한다”고 말했다.

 

이어 “삶의 과정도 자세히 들여다보면 자연의 섭리와 참 많이 닮았다는 걸 보여준다”며 “우리의 삶도 고난, 역경이 있고 꽃을 피우는 완전한 모습도 갖추게 된다”고 덧붙였다.

 

유영재는 “세상에 모든 것은 한 발 뒤로, 조금만 떨어져 볼 수만 있다면 조금 더 여백을 가지고 삶의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오프닝 멘트를 마무리하며 ‘나만의 방식으로’란 노래를 선곡했다. 전날 선우은숙이 ‘동치미’ 방송에 출연해 밝힌 이혼에 대한 심경 고백과 자신의 의혹에 관한 입장은 끝까지 없었다.

 

앞서 선우은숙은 지난 13일 자신이 고정패널로 참여 중인 MBN 예능 ‘동치미’에서 유영재와의 이혼 소식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그는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서 정말 죄송하다”며 “저도 역시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충격적인 일들로 인해 많은 억울한 얘기들이 돌고 있지만, 저희 둘만이 알고 있는 진실이 있기에 이를 바로잡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일로 인해 상처받은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둘은 이제 서로의 삶을 존중하며 앞으로도 좋은 인연으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이렇듯 이혼 소식에 대한 루머와 의혹을 둘러싼 상황에서도 선우은숙은 자신의 심경을 고백하고 진실을 밝히는 모습을 보여준 것은 매우 당당하고 멋진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일을 통해 선우은숙의 진솔한 말씀과 솔직한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그녀의 강한 내면과 성숙한 태도에 많은 사람들이 격려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선우은숙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보며, 이번 일을 통해 더욱 강해진 그녀의 모습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