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신동엽과 이소라의 재회 재미와 화제성을 동시에 잡다!

by Star-Seeker 2024. 4. 8.

신동엽과 이소라의 재회 재미와 화제성을 동시에 잡다!

 

 

 

"지난 6일 방송된 ‘SNL 코리아’ 시즌5에서는 신동엽과 이소라가 23년 만에 재회해 화제를 모았다. 이소라는 호스트로 출연해 크루인 신동엽과 코미디 쇼로 호흡을 맞췄는데, 두 사람의 유쾌한 케미와 재미있는 코너들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소라는 과거 연인이었던 신동엽과의 재회를 앞두고 "저같이 나이 많은 여자를 12시간 동안 리허설시키더라. 그래서 세월을 직통으로 맞았다"며 투정을 부리기도 했다. 하지만 무대 위에서는 두 사람의 우정과 애정이 넘치며, 신동엽은 "약속을 이렇게 지켜줄 거라 미처 생각 못했다. 내 인생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던 친구"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소라는 또한 쇼에서 '연하남 전문 골프강사'로 변신해 골프 강사로 나섰다. 남성 크루들의 자세를 잡아주며 수위 높은 스킨십 연기를 펼치는 이소라에게 배달원으로 등장한 신동엽은 "골프 배우러 왔다. 여기 돈 있다"며 능청스럽게 강습을 요청했다. 하지만 이소라는 "넌 안 돼", "알잖아"라며 차단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소라는 '한방의 TV 연예', '연애가 중계' 코너에서 MC로 변신해 활약했다. 이소라의 다재다능한 매력과 신동엽과의 케미가 눈길을 끌며, 시청자들은 이들의 재회를 더욱 기대하게 되었다.

 

이미지 크게 보기

‘SNL 코리아’ 시즌5.사진=쿠팡플레이

 

이소라와 신동엽의 재회는 이들의 오랜 우정과 애정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순간이었다. 두 사람의 케미와 재미있는 코너들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했는데, 앞으로도 두 사람의 무대를 기대해본다.

 

(내 의견) 이소라와 신동엽의 재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었다. 두 사람의 케미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멋지고 재미있었는데, 앞으로도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