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선우은숙·유영재 '이혼' 의혹에 침묵…'사실혼女와 양다리' 논란

by Star-Seeker 2024. 4. 8.

선우은숙·유영재 '이혼' 의혹에 침묵…'사실혼女와 양다리' 논란

 

 

 

"선우은숙과 유영재 아나운서의 이혼 소식이 알려진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두 사람은 침묵을 지키고 있다. 유영재는 자신이 진행 중인 경인방송 라디오 ‘유영재의 라디오쇼’에 참여하면서도 이혼, 자신의 의혹과 관련된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마찬가지로 선우은숙도 지난 6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 출연했지만 이혼과 관련된 언급은 하지 않았다. 이들의 침묵은 더욱 이혼 사건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5일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유영재와 선우은숙은 유영재 씨와 이혼하는 것이 맞다”며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이날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은 “유영재와 선우은숙은 골프 모임을 통해 인연을 맺고 8일 만에 초고속 결혼을 진행했다”며 “유영재는 당시 환승연애, 양다리였다”고 주장했다. 이어 “목동 오피스텔에 홀로 거주한 것이 아니라 당시 함께 거주하던 사실혼 관계의 A씨가 있었다”며 “2022년 8~9월 전 남편이 갑작스럽게 사망하면서 장례와 아이 문제로 지방으로 내려갔다. A씨가 오피스텔을 비운 2~3주 기간 동안 선우은숙과 초고속 만남과 혼인신고가 이뤄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유영재는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기 때문에, 이 주장이 사실인지는 확인되지 않은 상황이다. 선우은숙의 소속사 역시 “사생활 부분이기 때문에 아는 바가 없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했다. 하지만 이런 주장이 사실이라면, 이혼 사유가 단순한 성격차이가 아닌 다른 이유로 인한 것이라는 의심이 들게 된다. 또한 이런 사실이 공개되면서 이혼에 대한 논란이 더욱 커지고 있으며, 이들의 이혼 사건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혼에 대한 진실은 언제 밝혀질지 모르지만, 이들의 이혼 사건은 더욱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이에 대한 해명이 필요하다는 것은 분명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