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신이 주신 마지막 기회 비♥김태희와 함께하는 설렘의 순간

by Star-Seeker 2024. 5. 24.

신이 주신 마지막 기회 비♥김태희와 함께하는 설렘의 순간

 

 

 

"비와 김태희, 그리고 마지막 기회"

 

23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는 '22년차 꾸러기 비 OPPA 두두등장! 현아야 인생은 존.버.야|EP.74|조현아의 목요일 밤|비 조현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비가 게스트로 출연해 아내 김태희와의 일화를 전했다.

 

조현아는 비에게 "나는 근데 오빠가 김태희 언니 만나서 결혼할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 '이렇게 톱스타끼리 만나기도 하나?' 생각했다. 둘이 만나가지고 잘 사는 거 보고 사람은 다 인연이 있고 때가 있구나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비는 "난 사실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 난 어떠한 사람과도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별로 없었는데, 내 아내를 딱 본 순간 'Destiny~'하는 느낌이 들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근데 서로 이상형이 아니었다. 근데 김태희랑 광고를 찍으러 갔는데 너무 예의가 바르더라. 자꾸 목소리가 들리더라. 메이크업을 수정하는데, 귀에서 계속 저 멀리서 이야기하는 그녀의 목소리가 들렸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비는 "내가 어디서 확 끌렸냐면, 광고 촬영을 하면 케이터링 서비스가 온다. 내가 막 뜨고 있는데, 갑자기 내 옆에서 그녀의 목소리가 들리더라. 봤더니 옆에서 음식을 뜨고 있었다"라며 "근데 와... 왜 이렇게 많이 떠? 나의 2배는 먹는 것 같았다. 소고기, 갈비찜 막 엄청 떴다. 여기서 히트는 그걸 매니저를 주는 거다"라고 전했다.

 

비는 "아 이 여자는 신이 나에게 주신 마지막 기회구"라며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그리고 나의 생각으로는, 비와 김태희의 결혼은 우연이 아닌 인연이었고, 그들의 사랑은 우리에게도 큰 영감을 줄 수 있는 멋진 이야기라고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