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싱글즈의 반려동물 캠페인 '끝까지 사랑하세요'

by Star-Seeker 2024. 5. 6.

싱글즈의 반려동물 캠페인 '끝까지 사랑하세요'

 

 

 

"싱글즈" 매거진이 20주년을 맞이하여 반려동물 캠페인 "끝까지 사랑하세요"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배우 배정남, 이주영, 손수현, 이엘 등 총 12명의 셀럽들이 참여해 반려동물과의 깊은 유대와 사랑을 공유하며, 반려동물의 안락한 삶에 대한 관심을 촉구한다.

 

배정남은 이번 화보에서 반려견 '벨'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그는 "하루 일정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벨과 함께 잠드는 시간이 가장 행복하다"고 말하며, 반려견이 아플 때 느낀 무너짐과 그 과정을 견뎌준 벨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주영은 자신의 반려견 '티그'와의 닮은 꼴 표정으로 화보에서 훈훈함을 더했다. 그는 "티그와의 삶을 중심으로 모든 스케줄을 조정한다"고 밝히며, 반려견과의 삶을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손수현은 자신의 반려묘 대신, 동물권행동 카라에서 보호 중인 '눈이'와 함께 촬영에 참여했다. 그는 "비인간 동물들에 대한 인식을 바꿀 수 있다면 좋겠다"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번 '싱글즈' 캠페인 "끝까지 사랑하세요"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책임감 있는 사랑과 윤리적인 반려 생활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캠페인을 통해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데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배우 이엘은 자신의 일상에서 반려동물이 차지하는 큰 비중에 대해 언급하며, "반려묘들과의 삶을 끝까지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의 가치와 책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었다. 나 역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을 끝까지 책임지고 사랑하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은 언제나 행복하고 의미있는 것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