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그리,  김구라의 연애 조언? "자꾸 연예인 만나라고 해"

by Star-Seeker 2023. 7. 12.

 

 

연애 조언 받아라!

 

어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리그'에서 김종민, 김호중, 갈소원, 기은세, 그리, 한해 등이 출연한 '찐친특집'이 방송되었습니다. 그리와 한해는 같은 소속사인 티격태격하며 일상 토크를 늘어놓았고, 그리는 소속사 사장 라이머에게도 독설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가 가장 많이 털어놓은 이야기는 아버지 김구라와의 에피소드입니다. 한해는 "그리가 처음 저와 와인을 마셨을 때 비싼 것을 사줬다가, 나중에 조금 저렴한 걸 사주니 가격을 물어보더라. 가격을 듣더니 '역시' 라고 하더라. 입맛이 까다롭더라"라고 폭로했고, 그리는 "비싼 거는 나 말고 좀 높은 사람들하고만 마시더라"라고 역공을 가해 웃음을 줬습니다. 또한 한해는 "저희 라이머 대표님이 어느 날 핫플레이스가 있다고 말씀을 하시고는 포장마차에 데려가시고, 또 허름한 식당에 데려가시더라. 그러자 그리가 "대표님 말만 나불거리지 마시고" 라고 독설을 날렸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리는 이야기를 통해 아버지 김구라가 아들 사랑이 참 지극하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그리는 "지금은 아버지가 잠금화면은 동생 사진, 배경화면은 제 사진을 해두셨다. 그걸 보고 감동받았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가 어린 시절 아버지가 어딜 가든 유행어 '최고예요'를 시켰고, 어느 정도 크고 난 뒤에도 '최고예요'를 해야 했다고 털어놓은 이야기는 더욱 감동스러웠습니다.

 

그리의 아버지 김구라와의 에피소드는 매우 감명깊었습니다. 그리가 아버지가 아들 사랑이 참 지극하다는 것을 밝히며, 어린 시절 아버지가 시켰던 '최고예요'를 말하며 감동을 주었습니다. 그리의 아버지 김구라는 아들 사랑이 참 지극하고, 그리를 사랑하는 아버지의 사랑에 대해 감명깊게 느꼈습니다.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덱스, 토크쇼 MC 발탁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최수종♥하희라, 훈남 子 최민서와 티키타카(세컨하우스2)

조혜원♥이장우, 열애 공개 후 만난 '최강야구' 경기 관람!

화사, 학부모 단체에 '고발' 당한 성균관대 축제 '19금 퍼포먼스'

유재석의 힘에 완패한 김종국, 윤성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