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유아인 프로로폴 혐의 네 번째 공판 오늘 개막!

by Star-Seeker 2024. 4. 16.

유아인 프로로폴 혐의 네 번째 공판 오늘 개막!

 

 

 

유아인의 마약 투약 혐의로 네 번째 공판이 열린다. 이번 공판에서는 유아인이 2020년부터 2022년까지 다양한 마약을 투약한 혐의와 타인 명의로 수면제를 불법으로 처방받아 사들인 혐의가 속행된다.

 

유아인 측은 이전 공판에서 프로포폴과 대마 혐의만 일부 인정하는 입장을 취했지만, 이번 공판에서도 같은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지난달 세 번째 공판에서는 유아인 측의 명의도용 및 대리 처방 혐의, 유튜버 A씨에게 해외 도피 자금을 지원한 혐의를 받는 패션브랜드 대표 B씨에 대한 증인신문이 이뤄졌다. B씨는 대리 처방의 이유로 "유아인은 연예인이니까 처방받기 어렵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대신 가준 것"이라고 설명했고, 도피 자금 지원 혐의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유아인의 마약 투약 혐의는 이미 여러 차례 논란이 되고 있지만, 이번 공판에서도 그의 측이 입장을 바꾸지 않는다는 점이 눈에 띈다. 그리고 이번 공판에서는 유아인이 출연했던 넷플릭스 드라마 '종말의 바보'가 공개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유아인의 마약 투약 혐의 사건은 여러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지만, 이번 공판에서 어떤 결론이 내려질지는 아직 알 수 없다. 그러나 마약에 대한 이번 사건을 통해 우리는 마약의 위험성과 법적 책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될 것이다. 마약은 언제나 불법이고 위험하며,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법적 책임을 질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