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윤소이 ♥조성윤 부친 때문에 겪은 남 트라우마를 완벽하게 극복한 이유

by Star-Seeker 2024. 3. 26.

윤소이 ♥조성윤 부친 때문에 겪은 남 트라우마를 완벽하게 극복한 이유

 

 

 

"배우 윤소이가 남편인 뮤지컬 배우 조성윤과의 러브스토리와 아픈 가정사를 공개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 윤소이, 조성윤 부부는 절친인 배우 김나운, 박진희를 집으로 초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윤소이는 남편과 교제 3주 만에 '이 남자랑 결혼해야 되겠다. 내가 결혼을 만약에 할 거라면 이 남자가 아니면 결혼을 안 할 거고'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그 이유는 아버지의 부재로 인해 남자에 대한 불신이 있었기 때문이다.

 

윤소이는 "저는 아빠가 없이 유아, 사춘기, 청소년, 성인 시기를 걸어왔다. 그래서 아빠의 부재가 저한테는 남자의 트라우마로 약간..."이라고 운을 뗐다. 그리고 "'저 남자는 늘 바람을 필거야!'라는 나만의 확신이 있었다. '저 사람은 날 책임지지 않을 거야. 저 사람은 날 배신할 거야' 이런 거에 늘 트라우마가 있었다"고 아버지로 인해 생긴 남자에 대한 불신을 고백했다.

 

윤소이는 이어 "그래서 남자랑 같이 있는 둘만의 공간이 저에게는 늘 불편한 거야. 차 안에서 숨소리만 들리면 그게 너무 싫어. 그리고 분위기가 불편하면 저는 그냥 집에 간다. 그러면 상대는 당황하고 이해를 "라며 남편과의 관계에서 느끼는 불안한 감정을 털어놨다.

 

하지만 윤소이는 남편 조성윤과의 결혼 생활을 통해 남트라우마를 완벽히 극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위로가 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