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이세영 일본인 남자친구와 결별 후 새로운 사랑 시작! ♥연하 남자와 만난 지 두 달

by Star-Seeker 2024. 6. 11.

이세영 일본인 남자친구와 결별 후 새로운 사랑 시작! ♥연하 남자와 만난 지 두 달

 

 

 

이세영의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에는 '새로운 연애 시작!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오코노미야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이세영은 부캐릭터인 '오코노미야키 짱'으로 분장한 후 새로운 남자친구와 함께 인사를 나누었다. 이세영은 "나의 새로운 남자친구다"라며 자신의 새로운 사랑을 소개하고, 남자친구는 "안녕하세요. 타다끼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서 이세영은 "한국 이름으로 말해라"고 하자 남자친구는 "곽대철이다"라고 다시 얘기했다.

 

이세영과 남자친구의 만남은 소개팅 어플을 통해 이루어졌다고 밝혔지만, 남자친구는 "나는 그 어플 안 한다. 누구냐"고 되묻자 "한국어 어렵다. 헷갈렸다"고 능청을 부리며 "지금까지 내가 삼재였다. 새 남자친구를 잘 부탁드린다"고 거듭 인사했다.

 

이세영은 남자친구와의 만남이 얼마나 됐는지 물어보자 남자친구는 "두 달?"이라고 답했고, 이세영은 "연하 남친이다"라며 남자친구의 나이대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이세영은 새로운 연인과의 행복한 일상을 보여주며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이세영은 지난 2019년부터 1세 연하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를 했던 바 있으며, 결혼까지 준비하고 있었지만 지난 해 9월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바 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로운 남자친구와의 만남을 통해 이세영은 다시 한번 사랑을 찾았고, 팬들은 그녀의 행복한 모습을 응원하고 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이세영은 새로운 연인과의 행복한 일상을 보여주며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이세영의 새로운 사랑에 대한 소식을 접한 팬들은 "이세영 씨의 행복한 모습을 보니 너무 기쁘다" "새로운 연인과의 만남을 응원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내가 생각하기에 이세영 씨는 연하 남자친구와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사랑을 찾았지만, 결별 소식을 전한 후 많은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이번에는 더욱 신중하게 사랑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세영 씨의 새로운 연인과의 행복한 일상을 계속해서 응원하며, 더 많은 소식을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