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이소라 모델에서 외모 비교로 즉석 교체까지? 광기의 세월을 보낸 고백

by Star-Seeker 2024. 5. 30.

이소라 모델에서 외모 비교로 즉석 교체까지? 광기의 세월을 보낸 고백

 

 

 

모델 이소라가 자신의 고충을 공개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소라는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웹예능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에서 혼성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권순일이 출연한 '조현아, 권순일 15년 동안 이런 사이였어?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고충을 털어놨다.

 

조현아는 이소라에게 "나는 모델을 제일 존경하는 직업 중 하나라고 생각해. 너무 멋있는 직업이야. 나를 이렇게까지 돌보고, 다루고, 아껴야만 할 수 있는 직업이니까"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소라는 "근데 일단은... 외모로 비교를 당하고 그 자리에서 이렇게... 그런 직업이니까 쉽지 않지. 이렇게 서 있는데 '바꾸고, 바꾸고'"라고 모델에 대한 환상을 깨뜨렸다.

 

깜짝 놀란 조현아는 "언니는 그래도 그런 거 많이 안 당했을 것 같은데?"라고 고개를 갸우뚱 했지만, 이소라는 "아니야. 언니도 당했지"라고 밝혔다. 이에 조현아는 "난 이런 말이 위로가 돼. 언니도 겪는 거를 다른 사람도 다 그런가 보네"라고 했고, 이소라는 "상처도 많이 받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그렇지?"라고 했다. 이를 들은 조현아는 "얼마나 많이 받았을까?"라고 안타까움을 드러냈고, 이소라는 "광기의 세월을 보냈지"라고 고백했다.

 

이소라의 고충을 듣고 나는 모델이라는 직업이 얼마나 힘든 것인지 생각해보게 되었다. 외모로 비교를 당하고 즉석에서 교체되는 상황에서 얼마나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까. 그리고 그런 상황에서 어떤 광기의 세월을 보내야만 하는지 상상도 할 수 없다. 이소라의 고백은 나에게 큰 충격을 주었고, 모델들의 고충을 더욱 공감하게 만들었다. 모델들의 노력과 희생에 대해 더욱 감사하게 생각하게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