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정영주와 변우석 사랑스러운 밀착 셀카 공개!

by Star-Seeker 2024. 5. 12.

정영주와 변우석 사랑스러운 밀착 셀카 공개!

 

 

 

배우 정영주가 변우석, 김혜윤과 친밀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정영주는 최근 "#선재업고튀어 #솔 #선재 #복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영주가 김혜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자신의 아이들을 자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정영주는 "우리 아이들이 참..많이 예쁩니다. 선하고 다정하고 따스하고 바르고 무엇보다 맘이 건강하답니다. 엄청 자랑스럽지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늘 응원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잘~~~돌보겠습니다 #솔이엄마 올림...."이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정영주는 김혜윤과 담요를 두르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우석과 미소를 지으며 다정한 셀카를 촬영하기도 했다. 정영주는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임솔(김혜윤)의 엄마로 출연하고 있어서 더욱 자랑스러워 보였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영주가 김혜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자신의 아이들을 자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정영주는 아이들이 선하고 다정하며 따스하고 바르고 맘이 건강하다며 자랑스러워했다. 이어서 늘 응원하고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며 더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정영주의 아이들이 정말 예쁘고 사랑스럽다는 것은 누구나 인정할 수밖에 없는 사실이다. 정영주와 변우석, 김혜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며 이번 드라마에서도 더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