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톱스타들만 하는 건데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의 놀라운 근황이 공개됐다?!

by Star-Seeker 2024. 6. 24.

톱스타들만 하는 건데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의 놀라운 근황이 공개됐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의 놀라운 근황이 공개되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304회에는 충주맨과 츄가가 출연했다. 충주맨의 매니저로 등장한 이형아 주무관은 "충주맨 빵이 출시 예정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를 들은 패널들은 "톱스타들만 하는 건데"라며 감탄했고, 충주맨은 "빵은 충주 사과가 들어간 사과 빵이다. 수익금의 일부는 기부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충주맨은 '충주맨 빵'에 자신의 사진이 들어간 띠부띠부 씰도 있다고 알렸다. 또한 "초상권은 어떻게 되냐"라는 물음에 "초상권은 유감스럽게도 제 손에 떨어지는 건 없다. 워낙 저도 사랑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충주시를 위해서 이 정도는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곧 출시된다는 '충주맨 빵'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아이디어 굿이네요. 벌써 먹어보고 싶다", "충주맨 빵이라니. 진짜 셀럽 되셨다", "충주맨의 띠부띠부 씰도 있다니. 무조건 사먹어봐야겠어요", "충주맨 빵 진짜 기대된다" 등의 호응을 보냈다.

 

이미지 크게 보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미지 크게 보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충주맨의 빵 출시 소식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나도 충주맨의 팬으로서 기대가 크다. 충주맨의 사과 빵이라니, 정말 맛있을 것 같다. 또한 수익금의 일부가 기부된다는 점도 더욱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충주맨의 활약을 응원하며 충주맨 빵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충주맨의 빵 출시를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