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한혜진 명품쇼 앞두고 '주눅' 걱정하는 이유는? 메이크업만 3시간 걸린 이유는?

by Star-Seeker 2024. 4. 9.

한혜진 명품쇼 앞두고 '주눅' 걱정하는 이유는? 메이크업만 3시간 걸린 이유는?

 

 

 

한혜진이 밀라노 패션쇼를 앞두고 걱정을 드러냈다.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밀라노 패션쇼를 참석하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한혜진은 패션쇼장에 입장하기 전 헤어와 메이크업을 점검했다. 스태프의 칭찬에도 불구하고 한혜진은 "서커스단처럼 기상천외하게 오는 사람들이 있을 거다"라며 걱정을 드러냈다. 그는 "내 스스로 주눅 들지만 않길 바랄 뿐이다"라며 화려한 셀럽들 속에서 자신의 모습에 대해 걱정을 표현했다.

 

메이크업이 끝나고 패션쇼장에 도착한 한혜진은 관객으로서 패션쇼를 감상했다. 그는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으로 패션쇼를 바라보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한혜진은 "쇼를 서는 입장, 보는 입장 두 개 다 해봤지만 역시 쇼를 서는 게 더 재밌다"라며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다.

 

이날 한혜진은 함께 패션쇼에 참석한 이수혁과도 잠시 인사를 나눴다. 한혜진은 이수혁에게 "왜 이렇게 늦게 왔냐"며 "이따 보자"라고 말하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어서 한혜진은 모델 이수혁과 엔시티(NCT) 도영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기도 했다.

 

한혜진의 밀라노 패션쇼 참석 영상을 보면서 나는 그녀의 걱정을 이해할 수 있었다. 명품 쇼에 참석하는 것만으로도 부담스러운 상황이겠지만, 한혜진은 그런 상황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으로 빛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녀의 자신감과 긍정적인 에너지에 감동받았다. 앞으로도 한혜진의 패션쇼 참석 영상을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