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헤일리와 저스틴 비버 늦여름에 아빠가 될 준비 중?!

by Star-Seeker 2024. 5. 10.

헤일리와 저스틴 비버 늦여름에 아빠가 될 준비 중?!

 

 

 

저스틴 비버가 아빠가 되다! 미국의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아내 헤일리 비버가 임신 6개월 이상으로 늦여름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밝혀졌다.

 

지난 9일(현지시간) TMZ 등 외신에 따르면 저스틴 비버의 아내 헤일리 비버는 현재 임신 6개월이 넘은 상태로, 늦여름 출산할 예정이다. 이날 저스틴 비버는 자신의 계정에 아내 헤일리 비버를 태그하며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이들 부부가 미국 하와이에서 키스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사진에는 두 사람이 들판에서 결혼 서약을 하고, 저스틴 비버가 임신한 아내를 촬영하는 모습 등이 담겨 헤일리 비버의 임신한 배도 확인할 수 있다. 이로써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는 2018년 결혼 후 약 6년 만에 첫 아이를 가지게 됐다.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의 임신 소식에 팬들은 축하와 기쁨의 메시지를 보내며 두 사람의 가정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늦여름 출산을 앞둔 이들의 아이가 건강하게 태어나기를 기원한다. 또한 이번 임신 소식을 통해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고 가족으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게 된 것 같다.

 

나는 이번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의 임신 소식을 듣고 정말 기쁘다. 저스틴 비버는 이미 세상에서 가장 멋진 아티스트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지만, 이제는 아빠로서도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 또한 헤일리 비버도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더욱 빛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기대한다. 출산을 앞둔 이들의 가정에 늘 행복과 사랑이 넘치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