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현아 바쁜 스케줄로 건강 악화…26살부터 40kg까지 감량

by Star-Seeker 2024. 5. 3.

현아 바쁜 스케줄로 건강 악화…26살부터 40kg까지 감량

 

 

 

"현아가 과거 바쁜 스케줄로 인해 건강을 챙기지 못했다고 밝혔다.

 

2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에는 '"어디가요, 오빠" 10년만에 현아에게 해명했습니다 ㅣ시즌비시즌4 EP.28)'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비는 게스트 현아를 초대해 대화를 나눴다.

 

비는 현아에게 "못 보던 사이에 더 예뻐졌네. 지금이 훨씬 보기 좋다. 처음 봤을 때는 '어쩜 저렇게 말랐지' 이런 생각을 했었다"며 운을 뗐다.

 

현아는 "지금은 쪘다. 그때는 40kg였다. 스케줄 할 때 김밥 한 알 먹고 버티고 이런 것 때문에 26살 때부터는 건강이 너무 악화 됐었다"며 "무대를 잘하고 싶었는데 무대를 잘 하지 못했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그 순간이 딱 왔을 때 '내가 원하는 행복이 이거였나?'라는 고민을 했었다. 근데 작년부터 행복이 시작된 것 같다. '이런게 소소하고 행복하고 감사할 일인 거구나'라는 걸 많이 느끼고 있다"며 현재 생활에 만족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아는 2일 앨범 'Attitude'를 발매했다.

 

최근 현아는 용준형과의 열애를 직접 발표하고 공개적인 장소에서 당당히 데이트를 즐겨 화제가 되었던 바 있다.

 

이미지 크게 보기

 

현아의 건강 관리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되면서 많은 이들이 걱정하고 응원하는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스케줄이 바쁜 연예인들은 건강을 유지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현아는 이제서야 건강을 챙기며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기쁘다. 또한, 현아의 과거를 회상하며 현재의 행복을 느끼고 있다는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현아는 더욱 건강하게 활동하며 팬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건강을 챙기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현아처럼 노력하고 꾸준히 관리하며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팬들은 항상 현아의 건강을 응원하며 함께 건강한 모습을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