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혜리 한소희·류준열 결별 후 노출된 모습에 비난 폭주!

by Star-Seeker 2024. 4. 6.

혜리 한소희·류준열 결별 후 노출된 모습에 비난 폭주!

 

 

 

"혜리와 류준열의 전 연인 한소희와의 결별 소식 이후 혜리의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혜리는 자신의 SNS에 "성수동 나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10장을 게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그 중에서도 혜리가 배경음악으로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멤버 나띠의 솔로곡인 '슈가코트'를 선택한 것이 논란을 자아냈습니다. 해당 노래에는 "멋대로 판단한 내 모습이 전부일리 없잖니", "네가 뭐라든지 Just move, 내 맘대로" 등의 가사가 있어 일부 네티즌들은 한소희를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류준열과 결별하기 전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고 입을 열며, "왜 재회의 목적이 아닌 문자 내용을 마치 미련이 가득한 문자 내용으로 둔갑시켜 4개월 이후 이루어진 새로운 연애에 환승이란 타이틀을 붙여놓고 아무런 말씀도 안 하시는지"라고 혜리를 저격한 바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혜리의 선곡이 한소희의 저격에 대한 답변이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하고 있으며, 해당 글에는 한소희의 팬으로 추정되는 네티즌들이 "헤어지니까 기분 좋아?", "진짜 얄밉다",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굳이 이렇게 해야해?"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른바 악플을 게재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혜리의 SNS 게시물은 한소희를 저격하는 것이 아니라는 해명이 있습니다. 혜리는 단순히 자신의 근황을 공유한 것이며, 배경음악은 그저 자신이 좋아하는 곡을 선택한 것일 뿐입니다. 또한 악플을 게재한 네티즌들에게는 신중하게 행동할 것을 당부하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번 사건을 통해 악플에 대한 문제가 다시 한번 떠오르게 된 것 같습니다. 우리는 모두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인간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