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10년 만에 SNS를 다시 시작한 변요한 그 이유는?

by Star-Seeker 2024. 5. 16.

10년 만에 SNS를 다시 시작한 변요한 그 이유는?

 

 

 

배우 변요한이 10년 만에 SNS 활동을 다시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변요한 때문에 신혜선이 웃다 죽을 뻔한 사건이다 | EP.40 변요한 신혜선 | 살롱드립2'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영상에서 변요한은 인플루언서 역할을 맡은 신혜선에게 "인플루언서 역할은 어땠냐"라는 질문을 했다. 이에 신혜선은 "사진을 잘 찍는 것이 아니라 인플루언서 역할을 하면서 사진을 많이 찍게 되었다"고 말했다. 변요한은 이에 대해 "그래서 남친짤의 원조가 되었다"고 자랑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변요한은 "10년 전쯤 남친짤이라는 용어를 만들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에 신혜선은 놀라며 "그게 오빠 때문에 생긴 단어냐"고 물었고, 변요한은 "모른다. 내가 얘기하긴 그런데 찾아보면 다 나올 거다"라며 부끄러워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장도연이 "요즘은 많이 안 찍냐"라고 묻자, 변요한은 "제가 SNS를 다시 시작했다. 10년 만에 하는 거라서 좋게 활용하고 싶어서"라고 말했다. 이어서 변요한은 "SNS를 통해 자기 PR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다"고 덧붙였다.

 

나는 변요한이 10년 만에 SNS 활동을 다시 시작한 이유를 밝힌 이야기를 듣고 놀랐다. 그리고 변요한이 남친짤의 원조라는 사실도 처음 알게 되었다. 변요한은 SNS를 좋게 활용하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신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나는 변요한의 SNS 활동을 응원하며 그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