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나만 알고 싶은 이정은의 전 남자친구들 10년씩 장기연애 두 번 경험한 공개

by Star-Seeker 2024. 6. 19.

나만 알고 싶은 이정은의 전 남자친구들 10년씩 장기연애 두 번 경험한 공개

 

 

 

"배우 이정은이 놀라운 연애사를 공개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 이정은은 자신의 연애사를 솔직하게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은은 "마지막 연애가 언제였나?"라는 질문에 "2011년?"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두 명과 10년씩 만났다. 중간에 '썸'은 있었지만, 제대로 사귄 건 그렇다"라며 "진짜 오래 사귀었다"고 밝혔다.

 

이정은은 "상대방이 좋아하면 마음이 좀 가는 편"이라며 "10대 소녀처럼 눈이 촉촉한 그런 사람을 좋아한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어머니가 남자 본이 눈이 없으니 혼자 살라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이상민은 "눈이 촉촉한 사람과 만났는데, 상처받은 적 있냐?"라며 이정은의 연애사에 대해 궁금해했다. 이에 이정은은 "그냥 한 10년 만나니까, 나쁜 남자가 돼 있던데?"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특히 이정은은 "전 남자친구 둘 다 배우였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탁재훈이 "지금 활동하고 있냐?"라고 묻자, 이정은은 "활동하고 있겠죠?"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이정은의 연애사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장기연애를 두 번이나 하셨다니", "진짜 대단하시다", "정은 배우님 좋은 분 만나셨으면 좋겠어요", "진짜 놀랍네요", "이정은 배우님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이정은의 연애사를 듣고 나서는 나도 눈이 촉촉한 사람과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그녀의 장기연애를 보면서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인지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다. 이정은 배우님의 행복한 연애를 응원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