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한혜진 시골살이 근황… '내편하자' 촬영 중 옥수수 밭에서 농사 일상 공개

by Star-Seeker 2024. 6. 19.

한혜진 시골살이 근황… '내편하자' 촬영 중 옥수수 밭에서 농사 일상 공개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홍천 별장에서의 시골살이 근황을 공개했다.

 

19일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는 19금 고민 해결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인용품 파는 게 죄인가요?’라는 사연이 소개된다. 성인용품 가게를 운영한다는 이유로 심한 악플과 욕을 듣는 것도 힘든데 그만 두라는 가족들의 압박에 시달리고 있다는 사연을 들은 한혜진은 “이게 이렇게까지 욕을 먹을 일이야?”라며 사연자의 편을 들고 나섰다.

 

오윤혜는 “술, 담배에 심지어 바람을 핀다”는 등의 오해를 받는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한편, 한혜진은 방송을 통해 강원도 홍천 별장에서 지내는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한혜진은 “나는 ‘언니 옥수수는 언제 심어요?’라는 댓글들이 올라온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오윤혜는 “당시 노래만 불렀는데 이상한 소문이 돌았다”면서 가수 생활 중 겪었던 충격적인 사건을 고백했다. 이에 한혜진은 “앞으로 소문 나기만 해 봐”라며 편들러 동생들을 향해 엄포를 놓았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혜진의 시골살이 근황을 볼 수 있는 ‘내편하자3’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시골에서의 삶을 보여주며 한혜진의 농사일상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시즌도 기대가 된다. 개인적으로는 오윤혜의 가수 생활 이야기도 궁금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