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민희진 '아일릿 뉴진스 베꼈지' 발언에 대한 여론 모니터링 결과

by Star-Seeker 2024. 4. 24.

민희진 '아일릿 뉴진스 베꼈지' 발언에 대한 여론 모니터링 결과

 

 

 

하이브의 내부 감사가 발동되면서 어도어 민희진 대표와 관련된 논란이 불거졌다. 어도어는 아일릿, 투어스, 라이즈 등 3개의 신예 그룹이 뉴진스를 모방했다는 의혹을 강화하기 위해 이들 그룹과 관련된 기획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하고 인터넷 포털과 커뮤니티 상에서 여론 모니터링을 진행했다는 것이 파악되었다.

 

하이브 내부 감사를 제보로 접수한 관계자에 따르면 어도어는 이들 신예 그룹과 관련된 기획사 직원들에게 특정 그룹이 뉴진스를 따라한 것 아니냐는 질문을 반복 질의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어도어가 아일릿, 투어스, 라이즈 등 3개의 신예 그룹이 뉴진스를 모방했다는 의혹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어도어는 또한 인터넷 포털과 커뮤니티 상에서 여론 모니터링을 진행했다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어도어가 아일릿, 투어스, 라이즈 등 3개의 신예 그룹에 대한 일련의 자료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뉴진스를 모방했다는 의혹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하이브 내부 감사가 발동된 이후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는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는 어도어의 행동이 뉴진스를 모방했다는 의혹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이는 어도어가 아일릿, 투어스, 라이즈 등 3개의 신예 그룹을 비난하고자 하는 의도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내가 생각하기에 어도어는 이들 신예 그룹을 비난하고자 하는 의도가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는 올바른 방법이 아니며, 이들 그룹을 비난하는 것보다는 자신의 창작물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어도어는 이번 논란을 계기로 창작물을 발전시키는 데 더욱 노력하고 이들 신예 그룹과 함께 성장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