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나연 새 앨범 'ABCD'로 컴백! 샘김·이찬혁·쥴리 참여

by Star-Seeker 2024. 5. 16.

나연 새 앨범 'ABCD'로 컴백! 샘김·이찬혁·쥴리 참여

 

 

 

트와이스 나연의 신보 타이틀 명이 공개되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나연의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은 '에이비씨디'로, JYP엔터 수장 박진영과 피독 등 K팝을 대표하는 프로듀서들이 의기투합하여 만들었다.

 

이번 앨범에는 트와이스와 작업한 바 있는 진저브레드와 샘 클렘프너, 호주 싱어송라이터 샘 피셔, K팝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다니엘 오비 클라인, 찰리 태프트 등이 참여했다. 또한 실력파 아티스트들 역시 곡 작업 및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싱어송라이터 샘김은 3번 트랙 '헤븐'의 작사, 작곡 및 피처링에 참여하였고, 악동 뮤지션 이찬혁은 5번 트랙 '할리갈리'의 작사, 작곡을 맡았다. 또한 대세 걸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 멤버 쥴리가 4번 트랙 '매직'의 피처링을 담당해 나연과 특별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나연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ABCD'를 비롯해 '버터플라이즈', '매직', '할리갈리' 등 총 7곡이 수록되었다. 이번 앨범의 신보명 '나'는 나연의 '나'이자 "나! 오로지 나!"라는 사랑스러운 의미를 담고 있다.

 

나연의 당당함이 돋보이는 이번 앨범은 지난 13일부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6월 14일 정식 발매되었다.

 

나는 나연의 새 앨범을 듣고 나연의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쥴리와의 케미는 더욱 돋보였고, 이번 앨범에서 나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나연의 음악 활동을 응원하며,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