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사교육의 오해를 깨는 '티처스' 모임 '일타 강사'들의 힘

by Star-Seeker 2024. 6. 24.

사교육의 오해를 깨는 '티처스' 모임 '일타 강사'들의 힘

 

 

 

"최근 학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수학 강사로 꼽히는 정승제가 채널A 예능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에 출연하며 학생들에게 맞춤 공부법을 가르치고 있다. 누적 수강생이 910만명에 달하는 정승제는 인터넷 강의를 통해 학생들을 만나오지만, 그의 실물을 본 학생들은 드물다는 것이 특징이다.

 

'티처스'는 공부와 성적 때문에 고민하는 중·고등학생들에게 국내 최고 강사진이 해결법을 제시하며 성적을 올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시청률은 1%대로 그다지 높지 않지만, 입시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화제를 끌고 있다.

 

방송에서 정승제는 다양한 고민을 가진 학생들을 만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회차에서는 수능 수학 영역 시험지에서 첫 번째 문제도 간신히 풀 정도로 수학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는 재수생 현우의 사연이 소개된다. 어린 나이에 어머니를 여의고 공부를 아예 놓은 채 학창 시절을 보낸 현우는 뒤늦게 공부를 해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미지 크게 보기

예능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채널A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승제는 방송에서 학생들에게 맞춤 공부법을 제시하며, 학생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그는 "방송을 통해 사교육에 대한 오해를 하나씩 깨고 싶었다"고 강조하며, 사교육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바꾸고자 노력하고 있다.

 

개인적으로도 '티처스'를 시청하며 정승제의 강의를 듣고 있다. 그의 강의 방식과 맞춤 공부법은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사교육에 대한 오해를 해소하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정승제의 노력과 열정은 학생들의 학습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그의 모습은 교육모임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티처스'를 통해 정승제의 강의를 접하고 있는 학생들은 그의 말에 귀 기울이며, 학습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얻고 있다. 정승제의 노력과 열정은 학생들의 미래를 밝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요소이며, 그의 활동은 교육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