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슈퍼 이끌림의 끝판왕 아일릿 '마그네틱'의 매력

by Star-Seeker 2024. 4. 8.

슈퍼 이끌림의 끝판왕 아일릿 '마그네틱'의 매력

 

 

 

"슈퍼 신인 아일릿이 데뷔곡 '마그네틱'으로 국내외 음원 차트 파란의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지난달 25일 미니 1집 '슈퍼 리얼 미'로 데뷔한 아일릿은 '하이브 막내딸'이라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속 이들의 데뷔 타이틀곡 '마그네틱'으로 단 열흘 만에 국내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꿰찬 것은 물론, 지난 5일(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차트의 싱글 톱100에 80위로 '핫 샷' 진입하며 K팝 그룹 데뷔곡 최초이자 최고의 성적을 썼다.

 

이쯤 되면 진정 '미친' 이끌림 아닐까. 아일릿의 '마그네틱'은 발매 이틀째인 지난달 26일 멜론 일간차트 89위를 기록한 데 이어 28일 34위, 29일 21위, 30일 12위를 거쳐 삽시간에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섰다. 이 곡은 음원 파워뿐 아니라 음반 파워도 강력하다. '슈퍼 리얼 미'는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 주에 38만 장 이상 팔리며 역대 K팝 걸그룹 데뷔앨범 초동 신기록을 세웠다.

 

또 써클차트 최신 주간 차트에서도 '글로벌 K팝 차트 위클리' 1위에 오르며 명실상부 '톱 티어'의 파괴력을 입증했다. 데뷔 2주가 채 안 된 신인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그 기세가 놀라울 정도다.

 

아일릿의 '마그네틱'은 전일 기준 일간차트와 실시간 톱100 차트에서 모두 (여자)아이들의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에 이어 2위를 달리고 있다. 이는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는 것이다.

 

아일릿의 데뷔곡 '마그네틱'의 기세는 심상치 않다. 이 곡은 이미 국내외 음원 차트를 휩쓸며 슈퍼 이끌림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아일릿의 활약에 더욱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