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10년의 장기 연애를 끝낸 남자친구들 이정은의 이야기

by Star-Seeker 2024. 6. 19.

10년의 장기 연애를 끝낸 남자친구들 이정은의 이야기

 

 

 

이정은이 배우 남자 친구와 10년 장기 연애를 했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이정은, 최진혁, 정은지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최진혁은 이정은에 대해 "'기생충'과 달리 귀여운 면이 많다. 드라마를 보시면 누나가 주인공일 것"이라고 칭찬했다.

 

이에 '돌싱포맨' 멤버들이 "왜 이렇게 칭찬을 많이 하냐"고 의아해하자, 최진혁은 "그만큼 누나를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이정은은 "내가 볼 땐 진혁이도 미혼이고 은지도 미혼이니까 나를 중간으로 생각하는 것 같다. 내가 껴 있으면 얘기하기 편하지 않냐"고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러자 탁재훈은 "분명히 말해 두는데 정은이 이용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이어 탁재훈은 최진혁과 정은지에게 "뭐 있냐"고 캐물었다. 그러자 정은지는 "나는 형님을 존경한다"고 무마했다.

 

최진혁은 정은지에게 결별 후에도 여전히 그녀를 존경하고 있다고 밝혔다.

 

탁재훈은 "진혁이가 왜 은지에 대해 잘 아는 척 얘기하는 거냐"고 지적했다. 정은지는 "당신이 나에 대해 뭘 아냐"고 따졌다.

 

또한 탁재훈은 정은지에게 "무슨 형님이냐. 너도 여자고 나이도 먹었지 않냐"고 나무랐다.

 

그러자 정은지는 "나 그렇게 나이 안 먹었다"고 억울해했고, 이에 최진혁은 "너도 아이돌 조상"이라며 깐족거렸다.

 

이에 탁재훈은 이정은에게 "우린 뭐냐. 나가서 죽자. 일어나라. 왜 눈치 없이 젊은 척하냐"며 분위기를 몰아갔다.

 

이미지 크게 보기

 

최근 이정은의 장기 연애와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동안 이정은은 남자 친구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했지만 결국 이별을 선택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에 대해 많은 이들이 아쉬움을 표하고 있는 가운데, 최진혁은 이정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이정은에 대해 귀여운 면이 많다며 드라마에서 누나가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칭찬했다.

 

하지만 이정은은 이별 후에도 여전히 그녀를 존경하고 있다는 최진혁의 말에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리고 이에 탁재훈은 이정은에게 경고를 보냈다. 그는 정은지에게도 질문을 던졌고, 정은지는 형님을 존경한다며 무마했다. 이에 최진혁은 정은지에게 결별 후에도 여전히 그녀를 존경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탁재훈은 무슨 형님이냐며 나무랐고, 정은지는 억울해했다. 그리고 최진혁은 정은지에게 아이돌 조상이라며 깐족거렸다. 이에 탁재훈은 이정은에게 분위기를 몰아갔다.

 

최근 이정은의 장기 연애와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이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그리고 이에 대한 최진혁의 말과 탁재훈의 경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의 발언을 통해 이정은의 장기 연애와 결별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정은의 이별 소식에 대한 많은 이들의 응원과 격려가 필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이번 사건을 통해 우리는 연애와 이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