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15주년 축하] 수지와 조현아에게 보내는 대형 꽃다발 선물 언제나 함께하는 나의 사랑

by Star-Seeker 2024. 6. 19.

[15주년 축하] 수지와 조현아에게 보내는 대형 꽃다발 선물 언제나 함께하는 나의 사랑

 

 

 

조현아와 수지의 우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조현아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지♥조현아. 곧 15주년이라고 꽃을 퀵으로 보내는 너. 어쩜 이리 똑같은 꽃을 보냈대 치 이뻐가지구. 언제나 나의 편, 나도 늘 너의 편 사랑해 내 친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조현아는 이어서 '깜짝 이벤트 조아뚜'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조현아는 수지와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서 수지가 준 대형 꽃다발을 보며 흐뭇해하는 모습도 담겨있다.

 

수지는 '어반자카파 15주년 앨범 축하해요. 팬 수지'라는 메시지를 담은 카드를 조현아에게 보내 응원했다.

 

조현아는 2009년 어반자카파로 데뷔한 뒤, 현재는 웹예능 '조현아의 목요일밤'과 '나는 SOLO: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의 MC를 맡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현아는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수지히령혀나나 영화 원더랜드 꼭 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수지, 조희령, 나나와 함께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들은 수지와 박보검이 출연한 영화 '원더랜드'를 관람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조현아와 수지의 우정은 오랜 시간 동안 이어져왔고, 이번 15주년을 맞아 더욱 깊어지고 있는 것 같다. 두 사람의 우정과 함께 어반자카파의 앨범 출시를 축하하며, 더 많은 활동을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