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마술 오디션의 새로운 쟁취 SBS '더 매직스타'! 화제성을 노리는 방법은?

by Star-Seeker 2024. 5. 31.

마술 오디션의 새로운 쟁취 SBS '더 매직스타'! 화제성을 노리는 방법은?

 

 

 

마술 오디션 프로그램 ‘더 매직스타’가 6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외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마술사들이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으로, 영화감독 장항준, 배우 진선규와 한혜진, 가수 김종민, 아나운서 박선영, 그리고 세계적인 마술사 루이스 데 마토스 등이 출연한다.

 

‘더 매직스타’에는 총 42명의 마술사들이 참가한다. 그 중에서도 FISM 세계마술챔피언십에서 아시아 최초 그랑프리를 수상한 유호진, ‘브리튼즈 갓 탤런트’ 세미 파이널리스트 박준우, 팔로워 120만 명을 보유한 에덴, 세계적인 공연 기획사 ‘태양의 서커스’ 소속 김현준 등이 출연한다. 또한 ‘브리튼즈 갓 탤런트’ 파이널리스트 달시 오크, 2018 FISM 그랑프리 수상자 에릭 치엔,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라스베가스 쇼 컨설턴트 출신 패트릭 쿤 등 세계적인 마술사들도 참여한다는 사실이 관심을 끌고 있다.

 

마술을 소재로 한 예능 프로그램은 이미 여러 차례 방송되었지만, ‘더 매직스타’는 새로운 장르의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마술을 경쟁의 주제로 삼아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마술사들의 참여로 더욱 화제성을 높이고 있다.

 

개인적으로 마술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더 매직스타’를 기대하고 있다. 마술사들의 경쟁과 함께 다양한 마술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며, 프로그램의 성공을 기원한다. 또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나라의 마술 문화가 더욱 발전하고 세계적인 인기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