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와 과거 논란 재조명… 강제추행 혐의로 노사연까지?

by Star-Seeker 2024. 5. 5.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와 과거 논란 재조명… 강제추행 혐의로 노사연까지?

 

 

 

"아나운서 유영재가 선우은숙 친언니를 강제추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유영재가 가수 노사연과 혜은이에게 신체 접촉하는 영상이 온라인에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2016년 SBS 러브FM ‘유영재의 가요쇼’ 공개방송 영상이 게재되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유영재가 가수 노사연과 함께 무대에 오른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그는 손을 뻗어 노사연의 손을 잡고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했지만, 노사연은 유영재의 손을 빼고 관객들에게 악수를 청했습니다. 이후 유영재는 다시 노사연의 손을 잡으려고 했지만 노사연은 이를 거부하고 다른 관객들에게 악수를 건넸습니다. 또한 객석을 도는 내내 유영재는 노사연을 따라다니며 노사연의 등이나 허리, 팔꿈치 부근에 손을 올리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노사연이 피하려는 모습이 보인다”, “무슨 사회자가 저렇게 쫓아다님?”, “당사자도 아닌데 내가 다 불편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유영재가 노사연을 보호하고 에스코트하려는 동작으로 보이지만, 여성과의 신체접촉에 대한 주의가 필요해 보인다는 지적도 있었습니다.

 

이미 2022년 10월 선우은숙과 결혼한 유영재는 1년 6개월 만인 지난 2021년 4월, 선우은숙 친언니에게 강제추행 혐의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후 해당 사건은 재조명되고 있으며, 유영재의 과거 신체접촉 영상 역시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상을 보면 노사연이 유영재의 접촉을 피하려는 모습이 보입니다. 또한 유영재가 여성들과의 신체접촉에 대해 주의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선우은숙 친언니를 강제추행한 혐의가 있는 유영재의 행동에 대해 더욱 신중한 태도를 취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